buzz

1인시대! 1인피자 오뚜기 우노피자 후기 공유합니다.

informi 2020. 3. 17. 05:52
반응형

1인 냉동식품: 오뚜기 우노피자

오늘은 1인 피자 오뚜기 우노 피자 후기 들려드릴게요.

 

마트에 작은 사이즈의 피자가 있어서 사 왔어요. 이름은 오뚜기 우노 피자 입니다. 아이와 함께 하나씩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냉동식품도 1인으로 나오는 시대네요. 우노 피자는 20시간 이상 저온 숙성하고 수분이 함유된 이스트로 반죽한 도우에 신선한 우유로 만든 치즈를 배합 해 고소하고 쫄깃한 맛을 선사한다고 쓰여있어요.

 

조리법

 

조리는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오븐 그리고 프라이팬으로 가능해요.

 

먼저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조리 시 해동하지 않은 피자의 비닐을 제고하고, 2분 40초~3분 40초 정도로 조리하면 됩니다. (치즈가 녹았는지 확인 후 시간 조절하시면 되세요.)

 

에어프라이어로는 바삭하게 조리하실 수 있는데 에어프라이어를 200도로 예열 후 비닐을 벗긴 냉동피자를 넣고 9~10분간 더 조리하면 된답니다. 저는 이 방법을 사용했고요, 완성품은 아래에 보여드릴게요.

 

오븐 조리법은 비닐을 벗긴 냉동피자를 230도로 예열된 오븐에 6~7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마지막 프라이팬으로 조리하는 법은 상온에서 1시간 정도 해동한 후, 기름을 살짝 두르고 뚜껑을 엎어 약불에 10~12분간 치즈가 충분히 녹을 수 있게 조리해주세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니 바삭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아이도 잘 먹고 보관도 편리한 오뚜기 1인 피자 정말 별미네요. 칼로리가 495kcal로 다소 높은 편이네요. 제가 먹은 건 콤비네이션 피자인데, 불고기 피자도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세요.

 

 

영양정보

 

 

영양정보도 드릴게요. 밀가루는 미국산, 캐나다산이고, 피자치즈는 모차렐라와 고다치즈가 들어있어요. 설탕, 식물성 유지, 양파, 블랙 올리브, 냉동 스위트콘, 사각 페퍼로니, 생효모가 함유되어 있네요.

 

오뚜기가 착한 기업인건 다 아시죠? 사람을 비정규직으로 쓰지말라는 모토로 성실하게 납세하는 기업이에요. 사회적 공헌도 단연 돋보이는 기업인데요, 4000명이 넘는 아이들이게 새 심장을 기증하고, 장학금지원, 장애인 일감지원등 지속적인 활동을 하고있어요. 착한기업 갓뚜기 피자 믿고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