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kist

피네이션 제시, 성형전 너무 예쁘네요!

informi 2021. 6. 3. 11:07
반응형

제시 사진출처:네이처메이드

제시는 현제 가수로 Jessi이며 1988년생입니다. 제시의 본명은 호현주라고하네요.

미국에서 출생했으며 놀면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데뷔는 2005년 업타운의 싱글 앨범으로 햇으며 2021년에는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타는등 가수로써 활발하게 활동하고있습니다.

 

최근 다시금 화제가 된 제시의 예전 사진은 네티즌들의 반응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는데요,

이유인 즉슨 너무 청순하고 예쁜 모습때문이었습니다. 당당히 성형고백을 한 제시 성형전 모습이 정말 여느 연예인들 뒤지지 않을 만큼 예쁘네요.

 

제시성형전

최근 롤링스톤 코리아가 싸이가 수장으로있는 피네이션의 영상인터뷰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했습니다. 롤링스톤 창간호의 커버를 장식한 피네이션은 #pnation 싸이,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입니다. 각자의 음악이야기를 들려주고 화보에서 각자의 개성을 뿜뿜 뿜어냈다고해 궁금함을 자아냅니다. 피네이션 외 임영웅, 에픽하이, 윤상등의 인터뷰도 롤링스톤 코리아 유투브 공식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하네요. 

 

피네이션 소속가수

반응형